셔츠룸 애프터

010-7100-0789 셔츠룸 애프터! 믿을 수 있는 류현진입니다. 특별한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010-7100-0789 전화연결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셔츠룸 애프터



성노동이란,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동을 말한다.

단순히 같이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불러주는 것부터 직접 섹스를 판매하는 노동까지 성노동은 그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다.

성노동은 사회적으로 금기시되는 노동이며 성노동자에 대한 낙인은 매우 강력하다.



대부분 미성년자 때부터 화류계 생활을 해온 언니들이 많아 손님을 다루는데 선수들이고,

사실 그래봤자 걔네가 하는게 가슴 빠는거랑 커닐이거든? 왜 아내한테 못한다는건지 모르겠어.



문 앞에서 노를 하거나 벨을 누르면 편하게 입은 성노동자가 문을 열어주는데, 이게 다른 모든 업종과의 차이야.


셔츠룸 : 성노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애프터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드라이, 고데기를 말한다. 메이크업과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때로는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퍼블릭: 가장 흔한 룸. 수가 굉장히 많고 손님도 많은 편이다. 테이블만 보는 성노동 여성과 애프터도 가는 성노동 여성으로 나뉜다.

만약 처음 성노동을 시작하는 여성이라면, 노래방 보도 혹은 퍼블릭 테이블 '아가씨'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서울 기준. 지방은 평범한 셔츠룸 애프터에 치마나 핫팬츠 입는다는 얘기도 들었어) 팁을 얼마나 주어 하는지는 룸에 가서 항상 망설여지는 부분이다.

계산서에는 없는데 별도로 요구하니 왠지 쌩돈 나가는 듯한 느낌이 드는게 당연한데,

한때 텐프로보다 수질이 더 좋았다고 호평을 들을 정도로 잘나갔다고도 합니다.



통제나 규칙 때문에 쉼터에 적응하지 못하고, 가출팸에 들어가거나 친구의 집, 고시원 등을 전전하게 되어 성노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청소년들이 있을 것이다. 우선 성노동자에 대한 낙인은 정말로 강력한 것이란 것을 알아두어야 한다.



한시간 내내 수위싸움을 해.

회유 협박 폭력(손목 잡거나 옷 강제로 벗기려고 하는거) 후려치기 징징대기 강제로 만지기 화내기 등등..밖에 실장이 있으니 소리를 지르지는 않아.


성들은 이 셔츠룸 애프터 서비스 하면 자신만 쾌감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성노동 여성도 함께 쾌감을 느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아한다.

일상에서는 보빨이라고도 부른다.

그냥 here 어떤 갓치가 커뮤니티 많이 안해본 서울 여자같다고 한 내 말투로 쓸게.